민원신청 및 절차

한국투자캐피탈은 금융소비자의 피해구제와 민원처리를 위하여 민원처리 절차를 운영하고 있으며, 회사의 업무처리와 관련한 부당한 업무처리
및 금융분쟁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민원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민원 접수방법

  • - 고객님의 영업담당 직원을 통한 접수
  • - 민원담당부서 전화접수 : 02) 2055-4575
  • - 방문 및 우편 :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24 전국경제인연합회빌딩 8층 한국투자캐피탈 준법감시부 민원담당자

민원 처리과정

  1. 민원 접수
  2. 접수 완료
    • - 민원 접수 확인 후 민원 처리 담당자 지정
    • - 민원 접수자에게 이메일, 전화 등을 통해 접수 완료 안내
  3. 민원 처리
    • - 민원 처리는 접수일로부터 14영업일 이내 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.
  4. 민원 회신
    • - 전화, 이메일 등 고객님이 원하는 채널로 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.